2014

베가 넘버식스 공장초기화

yoonyz 2014. 10. 7. 19:47



내 베가가 너무 느려진 것 같아

공장초기화를 했다.

24기가 중 24기가 꽉꽉 채워서 사용했었는데

지금은 매우매우 가벼워졌다.

있는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좀 쓸데없는 거 다운받지 말아야겠다.

폰 꾸미기도 귀찮아 그냥 있는 테마 다운받아서 사용중..

꾸미기도 귀찮고 뭐 다운받기도 귀찮다.

요즘 폰으로 하는 건 슈스엠, 카페, 카톡, 음악, COC  ...

하는거 엄청 많네??!ㅋㅋㅋㅋ

아무튼 지금은 24기가 중 23기가를 사용 중이다. ^3^

그리고 실은 킷캣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공장초기화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킷캣을 업그레이드를 한 이유는 단 하나다.

바로 이.모.티.콘

귀엽고 좋다^*^

행벅행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