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019,NY

yoonyz 2019. 12. 13. 21:51

2019년은 뉴욕을 시작으로 했따!!!

다시 봐도 그리운 뉴욕 ㅠ_ㅠ

이걸 왜 지금 올리냐면 난 게으르니까 ㅎㅎ..

 

 

먼저 면세에서 카메라를 샀다

근데 뉴욕 마지막날에 잃어버림 ㅎㅎ 시바..

내 소중한 사진들 ... 하 중간중간에 사진 옮겨서 다행이지..

시벑ㅇ  ㅠㅠ 

두근두근두근두근 비행기 타기 직전 

 

기내식을 먹고.. 

컵라면이 빠질 수 없찌 내사랑 라면

16시간 동안 뱅기를 타는데.. 맥주가 빠질 수 있나요..? 사랑합니다.. 아주 꿀맛이였습니다.

역시 톰하디 사랑꾼인 나는 하디를 보며 시간을 행복하게 보내따

그리고 급하게 영어회화 공부를 하려고 책을 들고 갔으나 보기는 개뿔 펼치지도 않았다

짐만 됐을 뿐.. 그냥 파파고 하나면 됐다

 

 

 

항공샷 ㅎㅎ 진짜 즉흥적으로 가서 자리도 구렸음 

 

 

 


 

JFK?? (맞나 이름도 까먹음) 도착!!!!!!

이 때의 감정은 이루말할 수 없다

사진만 봐도 아직도 생생해 !!!!!!!!!!! 꺄꺄갸가가 >_<

뉴욕 맨해튼 가는 길

사실 여기서 존나 헤맴

눈물이 쏟아질 뻔했다 공항에서 맨해튼까지 얼마 안걸리는데 난 배로 잡아먹음 ㅋㅋ 잘못타서 ㅋㅋㅋ 깔깔깔 

그래도 그 맛에 혼자 여행오는거 아니겠습니까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다

야~~~~~~~~~~~ 나 도착했다 짜식뜰아~~~~~~~~~~~~
졸ㄹ ㅏ 행복해따

내가 묵을 호텔이여뜸 

이베로스타 !!!

난 위치와 깔끔한 것을 매우 중시여기기에... 호텔로 묵었지만 알고봤더니 시트랑 수건도 안갈아줘서 내가 갈아달라고 따로 요청까지 했었다.. 얼음도 제공해줬는데 그것도 비위생적이였겠지... (하지만 겁나 잘 먹었음)

 

 

호텔 로비 ㅎㅎ 예뻤던 건 사실입니다 ㅎㅎ

룸 사진을 안찍었던게 후회.. 왜그랬니 또두나..

 

체크인하고 올라가는 길

진짜 행복해따.. 아마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여쓸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니넴

그래도 까먹기 전에 다 올려야짐..

공항에서 맨해튼 가는 열차 풍경 영상으로 마아무리 다음 편에 계속 >>>>>>>>>